좋은사람들과 함께 떠난 백아도여행은 즐거움과 웃음이 끊이질 않는 시간이었습니다
배를 타고 오고가는 시간이 지루했지만 그또한 잼 나는 시간이었고 장곰님이 달걀 떨이를 해오셨는지 자고오는 시간에도 한보따리 간식을 사오셔서 자다말고 일어나서 달걀과 미니 빵으로 요기를 채울수 있었던 시간이 벌써 하루가 지나가 버렸네요
첫날 연안부두 가서 횟감을 떠서 준비해주신 아더님 덕분에 감탄사 연발하며 너무나 잘 먹었던 백아도 여행이었고 각자 준비해오신 반찬에 임금님 진수성찬이 부럽지 않았네요~고은 언니가 싸주신 김치와 오이지 예술이었습니다
저녁에 나와 백아도 섬 둘레길도 걷고 노을진 저녁을 바라보며 푸른바다와 기암 괴석도 보고 소중한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각자 준비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진행하고 계획 해주신 캡틴 대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소중한 추억 잘 간직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침이슬 작성시간 26.06.20 함께 해주신 님들 덕분에 즐거운 추억과 맛난 음식덕분에 행복한 여행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스카이 작성시간 26.06.20 맛난음식에 모두 아주 즐거워보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보라 작성시간 26.06.20 미키님 사진 많이도 올리셨네
좋은분들과 기억에 남을 여행시간이였어요~
여러분들덕에 힐링잘하고 즐거웠어요~
-
작성자장곰 작성시간 26.06.20 수고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ㅎㅎ 건강들 하시고 다음에 또 만나요 ㅎㅎ
-
작성자한강수 작성시간 26.06.21 수고들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