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목/자유 게시판

일방통행은 싫어요

작성자블루|작성시간26.06.15|조회수32 목록 댓글 2

 


[일방통행은 싫어요]

세상 일이 내 마음 같지 않을 때,
많습니다.
살면 살수록 녹록치 않고, 어렵습니다.
잘하려고 할수록 꼬이기도 하고,
진심으로 대해도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는 사람도 많고요.

많은 관계들이 자기 편한 대로만 생각하는 '알방통행' 일 때,
참 답답합니다.
서로 영혼없는 대답만 주고받고,
자기 할 말만 하고
상대방의 감정 따윈 차갑게 외면할 때 말이예요.

힘든 와중에
나를 믿어주는 단 한사람,
나의 손을 잡아주는 친구,
어깨를 토닥이는 응원의 손길이
느껴질 때면
'그래도 잘 살고 싶다' 는 희망이 생기지요.

내가 말하고 누군가 들어주고
누군가 말했는데 내 마음이 움직이고!

사람 관계에서는,
언제나 쌍방통행이 진리입니다.

-배성아 '오늘, 웃는 사람' 중-

♡♡♡
우리님들!!!
이제 또 다시
새로운 한주가 시작됩니다.
기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침이슬 | 작성시간 26.06.15 신나게 살아용~~^^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ㅋ ㅋ 다녀가심에 대한 감사합니다 더위에. 건강도 챙기시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