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 줄 메모/인사

화요일 그래. 괜찮아 그럴 수 있어

작성자블루|작성시간26.06.16|조회수16 목록 댓글 2

세월이 가고 나이가 드니
참 많이도 바뀐다..
욕심은 줄고
생각은 깊어진다..

화려하기보다
소박한 삶이 좋고,
짙은것보다
은은한 향기가 좋다.

복잡한 것보다
단순한게 좋아지고,
잘난것보다
편안한 사람이 좋다.

덥고 습한 날씨에 건강관리
잘하시면서 즐겁고 행복한
화요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한 해를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6월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시간은 참 빠르고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때를 보아 뭘 하겠다는 생각은
    어리석은 일인 거 같습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그때그때 하고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만나고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
    훌쩍 떠나봄도 살아가면서
    큰 힘이 되고 존재의 가치를
    느끼게 됩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을 잘 챙겨야 할거 같습니다
    언제부터인가 건강한 몸이
    최고의 선물임을 깨닫는 순간
    이미 늦습니다
    365일 자신을 사랑하고
    보듬어 살펴야 하겠습니다

  • 작성자아침이슬 | 작성시간 26.06.17 건강 할때는 건강이 좋은줄 모르지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