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 줄 메모/인사

넷째주 월요일 인사드립니다.

작성자블루|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3



어김없이 아침이 오고 매일 반복되는
날인것 같지만 우리의 삶은 하루하루
다른 삶입니다.

기쁜일 슬픈일 좋은일 안좋은일
내일 또 다른일이 우리를 기다리고
내일은 오늘보다 더좋은 일이 생기겠지
좋은일만 있다고 살면
세상사 아무걱정 없이 살아가겠죠.

힘든일이 있더라도
우리에겐 내일의 희망이 있습니다.

오늘도 힘든 발걸음 이지만 기분좋게
시작하시길 바라구요.

무더운 날씨에 무탈하길 바라면서
희망찬 삶의 날 행복으로 이어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침이슬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한 하루 ~~파이팅 ~~^^
  •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