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자: 2026.06.21.
■ 장소: 당동풋살장
■ 시간: 5시30분~8시
■ 참석인원: 26명(용병1명포함)
안녕하세요!
6월21일 경기 후기 공유드립니다!!
해외출장을 마치고 복귀 후 오랜만에 운동장에서 뵈니 너무 좋았습니다!ㅎㅎㅎ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오늘은 덥지도 않고 운동하기 너무 좋은 날씨였습니다!!!그래서 어김없이 역시나 언제나 그랬듯 부상 없이 즐겁게 행복 축구 했네요ㅎㅎ
오늘 새로운 얼굴이 보여 소개드립니다!
이경식회원님 지인분으로 자주자주 뵈었음 좋겠네요ㅎㅎㅎ
오늘 운동 후 당동 해정옥에서 다같이 맛난 식사도 진행했습니다!
참고로 오늘 식사는 김남철회원님께서 찬조하셨습니다👍👍👍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야유회 때 건강하게 만나요❤️
수리는 사랑입니다!! 화이팅❤️❤️❤️
총무님 부재로 심준형수석코치님께서 아침조회 진행하셨습니다!!
위석량 수석부회장님 아침인사
새로운 NEW FACE!! 자주자주봐요ㅎ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