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모참여수업] 피자만들기ㅡ분홍꽃반2

작성자분홍꽃2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66 목록 댓글 8

소중한 시간 내시어 함께해주신 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이와 행복한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분홍꽃2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맛있게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귀한 시간 내주신 어머님께 감사드려요~ 리진이와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작성자권준율엄마 | 작성시간 26.06.19 선생님, 이번 피자만들기 수업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준율이와 아주 맛있게 나누어 먹었어요. 행복한 추억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정신없고 힘드셨을 텐데 늘 애써주셔서 무한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분홍꽃2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준율이도 맛있게 먹었을까요?~ 열심히 참여해주시고,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도하엄마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피자 정말 맛있었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와글와글 시간에도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우리 선생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분홍꽃2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응원 감사드려요~ 시간내주신 부모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