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개미를 주제로 숲 속을 돌아보며 여러종류의 개미를 만나보았어요~ 그리고 얼음 속에 꼭꼭 숨어있는 개미를 손으로 녹여주어 구출해주는 활동도 해보았습니다~^^
또 두꺼비, 작은 뱀, 풍뎅이 등도 가까이서 관찰해볼 수 있었지요!!! 더운 날씨에도 열심히 탐색활동에 참여한 친구들 모두 기특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해진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친구들이 자연 속에서 즐겁게 배우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준아가 두꺼비에 관심을 정말 많이 보이네요 ㅋㅋ
다른 친구들도 호기심 가득한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항상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분홍꽃1반 작성시간 26.06.19 무더운 날씨였지만 아이들의 반짝이는 눈빛 덕분에 더 즐겁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안전은 꼭! 추억은 가득! 담아오겠습니다. 늘 따뜻한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랑이 엄마 작성시간 26.06.19 책에서만 보던 개미와 여러 생물들을 직접 관찰하며 자연을 배우는 소중한 시간이었겠네요.😊 얼음 속 개미를 구출하는 활동도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을 것 같아요! 항상 즐겁고 다양한 체험을 준비해 주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하랑이가 즐겁게 등원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분홍꽃1반 작성시간 26.06.19 하랑이가 숲속 생물들과 친구가 되느라 바쁜 하루를 보냈지요. 다음엔 개미가 하랑이 이름을 먼저 불러줄지도 모르겠어요~ㅋㅋ
앞으로도 아이들이 "내일도 어린이집 가고 싶어요!"라고 말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많이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윤하엄마 작성시간 26.06.19 오늘 많은걸 보고왔네요~ 윤하가 티비에서만 보고 흉내내던 개구리를 실제로 보다니!! 더운날씨가 행복한 추억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