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두달 냠냠

아삭아삭 오이~

작성자임미연|작성시간26.06.17|조회수61 목록 댓글 4

오늘은 특성화 프로그램 「열두 달 냠냠」 세 번째 이야기, 오이 오감놀이를 했어요~

아삭아삭 시원한 오이는 수분이 풍부해 더운 날씨에 즐기기 좋은 채소랍니다. 아이들은 오이를 직접 보고, 만지고, 냄새를 맡으며 다양한 감각으로 탐색해 보았어요.

깨끗하게 씻은 오이를 준비해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하였답니다.

오이를 맛보기도 하고, 잘게 자른 오이를 통에 넣어 흔들어 보며 나는 소리에도 귀 기울여 보았답니다.

오이를 손으로 조물조물 만져보며 차갑고 촉촉한 촉감도 느껴보았어요.

오이를 통해 시각, 촉각, 후각, 미각을 골고루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우엄마 | 작성시간 26.06.17 아가들 다 너무 귀엽네요ㅎㅎㅎ단우 표정도 넘 즐거워보여요! 선생님들 항상 즐겁게 놀아주셔서 감사하고 수고가 많으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금란 | 작성시간 26.06.22 단우 오이를 정말 즐겁게 즐겼답니다~
  • 작성자박송주(박유민엄마) | 작성시간 26.06.17 아유 기여워라 !! 다들 넘 즐겁게 생활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금란 | 작성시간 26.06.22 유민이가 오이를 좋아하는줄 오감놀이하면서 알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