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이야기

병자영성체와 집축성

작성자heaven24|작성시간26.06.10|조회수82 목록 댓글 0

미사후 병자영성체가 있는 날이라 금사 요양원에 계신 권용희 마리아 금사에 사시는 엄영희 카타리나 만선리에 사시는 이인규 미카엘 형제님과 자매님을 찾아뵙고 신부님께서 기도와 성체를 모시게 해주시고 잠깐씩 이야기도 나누시며 신부님께서 미리 준비하신
롤 케익도 드렸다
그리고 명품리에 사시는 엘리사벳 자매님댁 집 축성도 하시고 맛난 점심도 먹고 헤어졌다 고맙고 감사하고 따뜻한 우리 신부님~~ 떠나시기 전에 찾아뵙고 마무리 하시는 모습에 따스함이 내게
전해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