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본당앨범(사진)

첫 영성체2

작성자현대사진스튜디오|작성시간26.06.14|조회수67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보부 | 작성시간 26.06.14 첫영성체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누엘 | 작성시간 26.06.15 우리 사랑스런 어린이들의 첫영성체를 보니,
    저도 1966년 성모승천대축일에 첫영성체를 한 기억이 새롭습니다.
    그때도 흰색 전례복과 모자를 쓰고 여자 어린이들은 드레스에 화관까지.....
    그런데 미사와 첫영성체는 어떻게 지나갔는지는 가물가물하고
    다만 미사 후에 성대한(?)거한 파티를 한 기억만 납니다.
    그때는 먹거리가 많지 않을 때라...... ㅎ
    우리 어린이들이 하느님 안에서 잘 자라기를 축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