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이야기

산다솜이산우님들 현집행부가9월달로산행를마무리하려하오니 새로운집행부을꾸려나갈회장단을모집하오니애정이있으신회원님의적극적인참여부탁드립니다

작성자대지(남선)|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0

산우님들의 적극적인참여부탁드려요 현지도부는일신상의이유로 도저이 더 이상은 집행이 무리라 판단하여 이번7.8월 산행을끝으로  사퇴합니다.부디 너그러운마음으로 이해하시구 유종의미 는지키려하니 적극적인 참여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