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휴일 산행

아이스크림 케익이 필요하겠지요? ㅎ

작성자로섬[회계관리]|작성시간26.06.02|조회수95 목록 댓글 5

각황사 입구에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결(회원관리) | 작성시간 26.06.03 날씨가 더우니
    업그레이드 아이스크림케잌 사들고
    짠~~~시원하게 드시고 출발
    너무 좋을듯합니다
    반달곰님 축하축하합니다^^
  • 작성자송유 [회장] | 작성시간 26.06.03 로섬회총님의 예쁜마음에 감격입니다~~
    축하 리딩의 아이스크림케잌 넘 좋네요 ㅎ
    반달곰님 첫리딩 축하와 응원의 참석 감사드리고 더운날이지만 신나는 산행 하세요♡
  • 작성자수선화(부회장) | 작성시간 26.06.03 쎈쑤쟁이 회총님~
    이쁜 생각 감사해요
    시작부터 시원한 산행이 될듯 하네요
    ~
  • 작성자크로스(회원관리) | 작성시간 26.06.03 금상첨화 입니다~ㅎ
    로섬대장님
    방가히봬요 ^^
  • 작성자반달 곰 | 작성시간 26.06.03 함께 하면 기쁨 두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