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강원도로 가보드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로스(회원관리) 작성시간 26.06.15 명태님
이번엔 고지대에
잘 어울리는 패션으로
잘다녀오십시요 ^^
-
작성자호달 작성시간 26.06.15
오늘 오후에
군부대 연락 해본 후
최종 결정하겠습니다. -
작성자호달 작성시간 26.06.15 낼은 다행히 사격훈련이 없다해서 예정대로 진행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명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옛썰~!
대장님!! -
작성자송유 [회장] 작성시간 26.06.15 호달대장님의 벙개산행 공지 참석 참잘하셨어요 ㅎ
이번 패션은?
즐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