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휴일 산행

참석합니다

작성자명태|작성시간26.06.15|조회수67 목록 댓글 5

이번엔 강원도로 가보드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로스(회원관리) | 작성시간 26.06.15 명태님
    이번엔 고지대에
    잘 어울리는 패션으로
    잘다녀오십시요 ^^
  • 작성자호달 | 작성시간 26.06.15
    오늘 오후에
    군부대 연락 해본 후
    최종 결정하겠습니다.
  • 작성자호달 | 작성시간 26.06.15 낼은 다행히 사격훈련이 없다해서 예정대로 진행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명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옛썰~!
    대장님!!
  • 작성자송유 [회장] | 작성시간 26.06.15 호달대장님의 벙개산행 공지 참석 참잘하셨어요 ㅎ
    이번 패션은?
    즐산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