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부터 오는 비는 아침까지 오더니 두타산에서는 비개인 하늘~~
산행준비했건만 산행통제 ㅜㅜ.
삼화사까지만 허락하에 베낭은 관리사무실에 맡기고 갔습니다~~
맘고생한 71년생 리딩대장님들 수고많았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섬[회계관리] 작성시간 26.06.20 저 여인들 아주 신이 났군요 ㅎ
-
작성자오드리햇반 작성시간 26.06.21 명산리딩의 고충
제가
잘 알죠.
맘고생 많았어요~~
^^ -
작성자수선화(부회장) 작성시간 26.06.21 산에 가려다가 바다로~ ㅎ
말이 필요없음
신나게 잘놀다 왔어요 -
작성자송유 [회장] 작성시간 26.06.21 입산통제라니~~
리딩대장님들 상심이 크셨겠지만 완존 반전의 시간들 이었습니다 ㅎ
산도 좋지만 바다도 좋았어요
거센 파도? 가 있어 신나게 파도와 놀았네요 ㅎ
잼난 하루 잘 놀다 왔습니당~~^^
71대장님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