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명산갤러리]26년6월20일(토)두타산.71.동기들

작성자담천[총무]|작성시간26.06.20|조회수172 목록 댓글 4

새벽부터 오는 비는 아침까지 오더니 두타산에서는 비개인 하늘~~
산행준비했건만 산행통제 ㅜㅜ.
삼화사까지만 허락하에 베낭은 관리사무실에 맡기고 갔습니다~~

맘고생한 71년생 리딩대장님들 수고많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섬[회계관리] | 작성시간 26.06.20 저 여인들 아주 신이 났군요 ㅎ
  • 작성자오드리햇반 | 작성시간 26.06.21 명산리딩의 고충
    제가
    잘 알죠.
    맘고생 많았어요~~
    ^^
  • 작성자수선화(부회장) | 작성시간 26.06.21 산에 가려다가 바다로~ ㅎ
    말이 필요없음
    신나게 잘놀다 왔어요
  • 작성자송유 [회장] | 작성시간 26.06.21 입산통제라니~~
    리딩대장님들 상심이 크셨겠지만 완존 반전의 시간들 이었습니다 ㅎ
    산도 좋지만 바다도 좋았어요
    거센 파도? 가 있어 신나게 파도와 놀았네요 ㅎ
    잼난 하루 잘 놀다 왔습니당~~^^
    71대장님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