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 오후산행

[일요오후신청]도대체 ㅌㄹㅅ가~

작성자호달|작성시간26.06.23|조회수92 목록 댓글 6

어떤 곳이길래
단무지수석대장님은 허구헌날
거그만 가시는지 궁금해서 따라가 볼랍니다~

시간은 쪼메 맘에 안들지만..
사람이 좋으니..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27분 전 new 산도 산이지만
    이제는 사람따라 가는경우가 허다하더군요.
  • 작성자단무지 | 작성시간 26.06.23 new 앗 호달대장님~~
    함산 환영합니다^^~
    그곳은 음~~일단한번 가보시면 아실겁니다 ㅎㅎ
    일욜날 반갑게 인사드릴게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호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25분 전 new 음..
    일단 올라가면
    내려오기 싫은곳인가 보죠?
  • 작성자크로스(회원관리) | 작성시간 1시간 34분 전 new 북사의 본부
    북한산에 자주 오셔서
    감사합니다~ㅎ
    호달대장님
    전망좋은 그 바위
    강추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24분 전 new 크로스님이 강추하는
    전망좋은 ㅌㄹㅅ바위
    기대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