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햇살 사진첩

숲나들이 다녀왔어요

작성자아침|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0

연두빛으로 물든 숲에는 푸릇한 풀향기가 가득했어요.
나뭇잎과 열매, 곤충들은 우리 아가들의 다정한 친구가 되어 주었어요.
옹기종기 모여 앉아 자연을 탐색하는 아가들의 모습은 마치 동화책 속 한 장면 같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어요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에서 웃고 뛰어놀며 숲속에서의 소중한 추억이 우리 아가들의 마음속에도 예쁜 추억으로 차곡차곡 쌓여가길 바래요 ~

채집통안의 나비를 관찰했어요

아기상어 노래에 신나게 춤을 췄어요

친구와 까꿍놀이를 하면서 까르르 웃고 즐거워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