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꽃향기 사진첩

숲 나들이 다녀왔어요

작성자들꽃 향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52 목록 댓글 0

망초꽃 그윽한 숲길을 거닐어 보며 빨갛게 익은 보리수와 여러 가지 열매를 이용해 자연물 밥상을 가득 차려놓고 놀이했어요. 무더운 날씨였지만 아이들은 유아숲터에서 신나게 몸을 움직여 신체활동을 하며 웃음꽃이 활짝 피어났어요. 오늘도 숲은 날씨와 상관없이 아이들에게 최고의 놀이터가 되어 주었답니다.

실잠자리 탐색 중~~

질경이로 풀씨름하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