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표현 애니메이션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
아이들은 캐릭터가 인사하는 모습을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하고, 캐릭터 위에 "고맙습니다"라는 문구를 넣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작품을 완성해보았습니다. 단순히 그림을 그리는 것을 넘어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활동이 진행될수록 아이들은 태블릿과 드로잉 프로그램 사용에 더욱 익숙해진 모습을 보였으며, 각자 좋아하는 색과 표현 방법을 활용해 개성 있는 작품을 만들어냈습니다. 또한 서로 어려운 부분을 알려주고 도와주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처음 프로그램을 시작했을 때보다 자신감 있게 작품을 완성해가는 아이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으며, 오늘도 즐겁고 뜻깊은 창작 활동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