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름산행방

족은녹고뫼오름 1.

작성자양인숙|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1

오늘은 놀멍 쉬멍 천천히
걸어 보기로 했습니다.

오디나무
오디가 주렁주렁 열렸네요
유진이랑 오디 따 먹기 빠쁜데
빨리 오라고 체촉을 하네요

산딸기 열매 역시
달콤하니 맛있어요

오디열매가 많이 떨어져 있어서
주워 먹었어요
ㅋㅋㅋ ~~~

예쁜수국도 꽃 피우기 시작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슬 | 작성시간 26.06.21 오늘은
    산수국 꽃길 걸으면서
    행복한 하루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