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 동안 이렇게 지냈어요! (사진 기록) #감자꽃 #우파루파 #수박화채 #세진생일 작성자심가영|작성시간26.06.13|조회수2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위바위보!! 누가 이겼을까요?하율이 누나 음식 나왔습니다~해빈이 다빈이가 학교 텃밭에서 오이를 따 왔어요! 동생들과 맛있게 나누어 먹었습니다.세진아 5살 생일 축하해!! 🤗낮잠을 자고 일어난 영광이입니다. 한쪽 볼에 꿀같은 잠을 이룬 흔적이 남았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