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교원일기

한 주 동안 이렇게 지냈어요! (사진 기록) #감자꽃 #우파루파 #수박화채 #세진생일

작성자심가영|작성시간26.06.13|조회수22 목록 댓글 0

가위바위보!! 누가 이겼을까요?
하율이 누나 음식 나왔습니다~
해빈이 다빈이가 학교 텃밭에서 오이를 따 왔어요! 동생들과 맛있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세진아 5살 생일 축하해!! 🤗
낮잠을 자고 일어난 영광이입니다. 한쪽 볼에 꿀같은 잠을 이룬 흔적이 남았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