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정기산행 금수산 작성자yookyung|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가 와서 덥지는 않아 산행하기는 좋았네요 바위산이라 비가와서 걱정되었는데안전하게 무사히 마질수 있어서 다행이네요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7월 산행때 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