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정기산행 금수산

작성자yookyung|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0

비가 와서 덥지는 않아 산행하기는 좋았네요
바위산이라 비가와서 걱정되었는데
안전하게 무사히 마질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7월 산행때 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