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아리 이야기

[살며 생각하며]올해 처음으로 매미 울음소리를 들었습니다^^

작성자사내공동근로복지기금|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2

오늘 아침 출근길에 대로변 가로수 은행나무에서 맴맴~ 익숙한 그 소리~

매미소리를 들었습니다.

 

어제가 절기상 하지였으니 매미가 나올 시기가 되었더라고요~

비가 오락가락 하고...장마다 태풍이다....여름 깊숙히 나아가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낙서 | 작성시간 2시간 8분 전 new 매미가 벌써~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사내근로복지기금연구소 | 작성시간 1시간 전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