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한 글 그림

집중력 -

작성자담덕|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2

이런 이거야 원 이 건 아니 잖아 

체력과 나이 앞 엔 방법 없다네

젊어 무엇을 취식 하든 잘 먹고 해도

소화가 되고 괜찮았는데 이젠 정말

아이스케끼를 하나 구매, 먹어 봐도

속이 불편 하니 정말 불편하다

 

어떤 일을 하거나 소위 이야기

하는 당했다 하는 느낌이 오거나

받았을 때 하는 말처럼 어처구니

이 건 아니 잖아 물만 먹고 살아

방법은 없나 그리 살면은 편할까

 

이래 저래 불편함만 쌓여가니

이거 정말 장난이 아니고 심각해

더 힘들어 지는 것은 무엇을 하던

하든지 집중력이 확연히 달라져

일이 제대로 진행이 어렵다.

 

아무 것도 하지 말고 살면은 되나

그럼 정말 더 힘들어 지는데 그래도

자꾸 몸 이라도 놀려야 의욕이

생겨 삶의 질이 달라지는데 참나

뭔 방법이 없으니 세월만 탓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채맘 | 작성시간 26.06.22 new 움직일수 있는데까지는 움직여 봐야쥬
  • 답댓글 작성자담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06 new 걷고 걷지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