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이거야 원 이 건 아니 잖아
체력과 나이 앞 엔 방법 없다네
젊어 무엇을 취식 하든 잘 먹고 해도
소화가 되고 괜찮았는데 이젠 정말
아이스케끼를 하나 구매, 먹어 봐도
속이 불편 하니 정말 불편하다
어떤 일을 하거나 소위 이야기
하는 당했다 하는 느낌이 오거나
받았을 때 하는 말처럼 어처구니
이 건 아니 잖아 물만 먹고 살아
방법은 없나 그리 살면은 편할까
이래 저래 불편함만 쌓여가니
이거 정말 장난이 아니고 심각해
더 힘들어 지는 것은 무엇을 하던
하든지 집중력이 확연히 달라져
일이 제대로 진행이 어렵다.
아무 것도 하지 말고 살면은 되나
그럼 정말 더 힘들어 지는데 그래도
자꾸 몸 이라도 놀려야 의욕이
생겨 삶의 질이 달라지는데 참나
뭔 방법이 없으니 세월만 탓해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