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 만남 13과 첫영성체반 집체교육으로 지하강당에서 아이들과 함께 십자가의 길을 바쳤습니다.
9월에 있을 성지순례 때 어색해하지않고 기억해서 부모님과 함께 기도드리길...
활동사진은 카페 게시판 참고.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2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6월 21일 만남 13과 첫영성체반 집체교육으로 지하강당에서 아이들과 함께 십자가의 길을 바쳤습니다.
9월에 있을 성지순례 때 어색해하지않고 기억해서 부모님과 함께 기도드리길...
활동사진은 카페 게시판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