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어린이만남 13과

작성자이미옥 안젤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6월 21일 만남 13과 첫영성체반 집체교육으로 지하강당에서 아이들과 함께 십자가의 길을 바쳤습니다. 

9월에 있을 성지순례 때 어색해하지않고 기억해서 부모님과 함께 기도드리길... 

활동사진은 카페 게시판 참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