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8일 저녁 8시
성모의밤 행사가 성전에서 미사로 거행되었습니다.
사랑하는 마리아님들!!!
성모님께 아름다운 하모니로
기쁘게 봉헌하였으니
흡족하게 받으셨으리라 믿습니다 ㅎ
*아베 아베마리아
*살베 레지나
자비의 성모 자비의 마리아
우리 기쁨과 우리 생명 희망 살베
우리 생명 희망 살베
다음검색
5월 28일 저녁 8시
성모의밤 행사가 성전에서 미사로 거행되었습니다.
사랑하는 마리아님들!!!
성모님께 아름다운 하모니로
기쁘게 봉헌하였으니
흡족하게 받으셨으리라 믿습니다 ㅎ
*아베 아베마리아
*살베 레지나
자비의 성모 자비의 마리아
우리 기쁨과 우리 생명 희망 살베
우리 생명 희망 살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