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하남시 사찰 ㅡ 약수사 해결할 점?

작성자하남상불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0

현재 상황을 국회의원님과 시장님께 보고 드리러 한장으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8년동안 느끼고 있는 마음을 이해해주시는 답글을 보며 큰 힘이 됩니다.저도 미라님처럼 집단지성의 힘을 믿고 살아왔지만.....쓰레기장,하수처리장,열원시설을 설계할 땐 굴뚝위치등을 조절해 약수사에 피해 없도록 하겠다던 LH가 수용을 포기해 놓은 것이 팩트인데 2년이 지나 그런적 없다고 발뺌을 합니다.존치될 이유가 더 많다고 LH직원들이 정치적으로 풀어달라고 예기해서,정치권에 민원을 제기하면 LH의 거짓 설명만 듣고,진위를 따질 기회조차 없는게 현실입니다.신도시 사업에 협조만 해왔는데,사업지연의 핑계의 대상이 되어 재수용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약수사 사무국장님 말씀 나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