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효 스으님~~♡
거돈사지에서 연꽃춤 공양 올리고
법천사지 박물관 행사 일정인데
비가 내려서
법천사지 박물관 먼저 들리고
거돈사지로 바뀌었어요
부처님과 인연으로
환경연대 기획실장님 노고에
가피를 주셔서
법천사지에서 세상에 공양을
흔쾌히 허락해주셨어요
최초로
국보 제101호
지광국사승탑 바로 앞에서
연꽃춤 공양 올렸어요
환경연대 가족들께
많은 감동의 울림을
선물했어요~~
우리 동효스님께도
연꽃춤 공양 올립니다요♡♡
불국화 두손모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