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을 잘 관리해야 한다

작성자이 강산애|작성시간26.06.15|조회수2 목록 댓글 0

🍒 이슬, 그리고 눈물 🍒


동터 오는 새벽녘
꽃잎에 맺힌
이슬은 얼마나 영롱한가

영혼이 맑은 사람의
눈동자에 어린
눈물은 얼마나 순수한가

이슬이 있어
눈물 같은 이슬이 있어
꽃잎은 더 아름답고

눈물이 있어
이슬 같은 눈물이 있어
영혼은 더 깊고 순결하다

오!
찬란한 햇살이여
그 눈물에 입맞춤하라

- 정 연 복 -



💎 감정을 잘 관리해야 한다 💎



멘탈이 강한 사람들은
제때 감정 표현을 잘한다
자주 화낸다는 것이 아니다
부당한 일을 당하거나 화가 날 때
그 감정을 묵혀 두고 한참 뒤에
폭발시키는 것이 아니라 알맞은 때에
현명하게 적절하게 털어낸다
물리적, 심적 불편함을 여유 있게 해소해서
내 안에 부정적인 감정이 쌓이지 않게
관리하는 것이다
사람들의 생각은 외부로부터 유입된
정보에 의해 지배된다
그 중 나쁜 것들은 무엇보다도
먼저 내 생각 안에 똬리를 틀고
그 생각의 찌꺼기는 두러움이나
증오 같은 부정적 감정을 만들어 낸다
그만큼 어떤 정보를 보고 듣느냐가
내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더더욱 주체적으로 나의 마음과
생각에 아무 감정이나 들어오지 않게
적당한 울타리를 세워주어야 한다
주도권을 다른 대상에게 넘겨주기 시작하면
나는 내 감정마저 스스로 돌볼 수없게 되고
만다
그러니 내가 원하지 않는 감정은
그때그때 거절하고 털어내는 편이
좋다
- 최 서 영,
'잘될 수밖에 없는 너에게' 중 -
----------------------
'
인생에는 진짜로 여겨지는
가짜 다이아몬드가 수없이 많고,
반대로 알아주지 않는 진짜 다이아몬드
역시 수없이 많다

< 타거 제이 >



🏝⛵️🥀🌻2️⃣0️⃣2️⃣6️⃣년 6️⃣월 1️⃣5️⃣일 월요일 (음력 5월 1일)

⚽️ 6월 15일 월요일 문안인사 ⛱️

💖우리가 살면서 가진 것 없이 행복해지는 방법 그건 참 간단합니다.
행복을 찾기 위해 소매를 걷어 올리지 말고 무엇보다도 먼저 마음속 허욕을 버린다면
그만큼 행복을 담을수 있는 그릇은 넉넉하게 커집니다.
미소와 웃음이 가득 찬 행복한 날이 되시고 남은 존중하며 겸손한 마음으로 멋진 하루 되시길 기원 합니다
사랑합니다 ♡💓💞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