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초록 소백을 오랜만에 웃고 떠들며 잘 걷다 왔네요..
등로에 핀 온갖꽃에 상관하며 힐링한 산행이었습니다.
함께 걸음해주신 산지기 님들 모두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정향
범꼬리
천남성
큰앵초
인과목
각시괴불나무
은방울꽃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폰토스 작성시간 26.06.09 꽃을 많이 찍으시더니 예쁜 야생화가 많네요.ㅎ
더위때문에 고생할 줄 알았는데 시원하게 즐기고 온 것 같습니다.
함께 걸어서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금등화 작성시간 26.06.09 꽃밭을 다시 걷는 느낌
다음에 또~~
ㅎㅎ -
작성자자우 작성시간 26.06.09 걷기바빠 꽃은 보지도 못했는데 ㅋㅋ 사진감사해요
-
작성자아르 작성시간 26.06.09 초록초록 속에 야생화 이뻐요~^^
-
작성자空山 작성시간 26.06.09 사진 고맙습니다.^^
소백하면 겨울 산행이 대부분인데 6윌의 산행도 좋네요.
사진 몇 장 가져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