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분 같이 산행했습니다.
초록초록한 소백을 한가로이 걸으니 더없이 행복한 산행이었습니다.
1. 수입 : 1,266,000원
산행회비 : 45,000원 X 21명 = 945,000원
식사비 : 321,000원
2. 지출 : 1,397,000원
차량 운임비 : 1,010,000원
14명 식사비 : 387,000원
3. 합계 : 부족분 131,000원은 산지기 산사비 계좌에서 충당하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폰토스 작성시간 26.06.09 차량비용 중에 1만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사당역 공용주차장 주차비입니다.
기사님이 안받으시겠다고 하셨는데 추가요금이 발생되는 것이라 드리는게 맞는것 같아 드렸습니다.
앞으로 계속 사당역 공용주차장에서 출발예정입니다. 거리도 가깝고 안전상. -
작성자폰토스 작성시간 26.06.09 당일 취소하신 어사님 100% 환불해드렸습니다. 규정상 환불 0, 이후 산행시 1만원 할인 입니다.
이유는 지난번 설악때 입금후 불참하여 환불 0 이었고
이번에 이어서 두번째 불참입니다.
두번 연속 취소이고, 병원에 검진받으러 가셨다 입원한 상태라 100% 환불해드렸습니다. 빠른 쾌유를 빕니다.
앞으로 이와 유사한 사례의 경우, 연속 2회 불참시 입원에 관계없이 100% 환불해드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空山 작성시간 26.06.09 잘하셨어요.^^
멋있는 사나이. -
작성자만주독립군 작성시간 26.06.09 어사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총무님 마무리정산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
작성자자우 작성시간 26.06.09 항상 수고해주셔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