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무박] 일정없음

Re: 정산내용-6월6,7일 토요무박 소백산

작성자진진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0 목록 댓글 6


21분 같이 산행했습니다.
초록초록한 소백을 한가로이 걸으니 더없이 행복한 산행이었습니다.

1. 수입 : 1,266,000원
    산행회비 : 45,000원 X 21명 = 945,000원
                      
    식사비     :   321,000원
                                                                   
2. 지출 :  1,397,000원
    차량 운임비 :    1,010,000원
    14명 식사비 :      387,000원

3. 합계 :  부족분 131,000원은 산지기 산사비 계좌에서 충당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폰토스 | 작성시간 26.06.09 차량비용 중에 1만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사당역 공용주차장 주차비입니다.
    기사님이 안받으시겠다고 하셨는데 추가요금이 발생되는 것이라 드리는게 맞는것 같아 드렸습니다.
    앞으로 계속 사당역 공용주차장에서 출발예정입니다. 거리도 가깝고 안전상.
  • 작성자폰토스 | 작성시간 26.06.09 당일 취소하신 어사님 100% 환불해드렸습니다. 규정상 환불 0, 이후 산행시 1만원 할인 입니다.
    이유는 지난번 설악때 입금후 불참하여 환불 0 이었고
    이번에 이어서 두번째 불참입니다.
    두번 연속 취소이고, 병원에 검진받으러 가셨다 입원한 상태라 100% 환불해드렸습니다. 빠른 쾌유를 빕니다.

    앞으로 이와 유사한 사례의 경우, 연속 2회 불참시 입원에 관계없이 100% 환불해드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空山 | 작성시간 26.06.09 잘하셨어요.^^
    멋있는 사나이.
  • 작성자만주독립군 | 작성시간 26.06.09 어사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총무님 마무리정산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 작성자자우 | 작성시간 26.06.09 항상 수고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