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 국기봉 종주(6월14일)

작성자만주독립군|작성시간26.06.09|조회수149 목록 댓글 10

산지기 대표산꾼들께서 도봉산에서 암벽등반을 하시는관계로 바위를 무서워 하시는 산우님을 위해서

관악산 국기봉종주 산행을 하며 6월 보훈의달에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고취하고자 공지를 올려봅니다 ㅎㅎ

즐겁게 부담없이 많이 걸어 보실분들 함께하시지요. 힘드시면 중탈 기회도 많습니다.

 

일시:6월14일(일요일) 사당역 6번출구밖 공원에서9시에 출발

준비물: 식수,간식,점심과 산사비 1000원

만주독립군 010 7421-779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만주독립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폰토스 | 작성시간 26.06.11 어사님 회복하셨나 봅니다. 다행이네요!ㅎ
  • 작성자달해 | 작성시간 26.06.11 함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만주독립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환영합니다~~
  • 작성자버디 | 작성시간 26.06.14 함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