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폰토스
|
작성시간
26.06.15
비내리는 날 바위 정상은 위험한 것 같습니다. 우산에, 금속장비 주렁주렁 달고......사고없이 안전하게 하강해서 다행입니다.
청해진님 중간에서 빌레이 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ㅎ
-
작성자구엽초
|
작성시간
26.06.15
우산 들고 암벽등반? 모델 사진 찍으로 간 건지 헷갈릴 정도 .. ㅎ 어찌됐든 눈부신 캐스팅(casting)임에는 틀림없습니다.
-
작성자空山
|
작성시간
26.06.17
빌레이 보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폰사진을 잘 찍어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