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폰토스 작성시간 26.06.15 어제 날씨가 후덥지근해 어프로치구간도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날씨가 흐려 덜 더웠던 것 같습니다. 멋진 사진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ㅎ -
작성자구엽초 작성시간 26.06.15 고향이 어디냐고, 연식은 어찌 되느냐고 묻지 마세요. 그저 산이 좋아, 바위가 좋아서 ...
-
답댓글 작성자청해진 작성시간 26.06.15 구엽초님 요즘 그황이 어떤신지요?
-
답댓글 작성자구엽초 작성시간 26.06.15 청해진 역시 친구가 좋군. 안부를 다 물으시고 ㅎ
맨날 집 주위를 오가며 놀고 있습니다. 무위도식하는 버릇이 들면 나중에 일도, 산행도 하기 싫어 질까 걱정되기도 하지만, 그래도 산지기에 다시 가는 날이 기다려지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