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폰토스 작성시간 26.06.15 선등하시면서 후등빌레이도 보시면서 사진도 많이 찍으셨네요.ㅎ
예정보다 3시간 일찍 비가 내려 아쉬웠지만 안전하게 하강하여 다행입니다.
여러모로 수고해주신 아마추워님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즐겁고 안전한 등반하였습니다. -
작성자구엽초 작성시간 26.06.15 팔자인지 운명인지 어쩌다 빠져 든 암벽과의 사랑, 그 인연 평생 끊을 수 없네 ㅎ.
그래서 오늘도 빌레이 하신다고 구슬 땀을 흘렸겠습니다. 원만한 진행과 대원들의 안전을 어깨에 짊어진 채로. -
작성자空山 작성시간 26.06.17 많은 인윈 챙기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