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사진

26.6.14(일) 낭만릿지

작성자홍미미|작성시간26.06.17|조회수74 목록 댓글 4

일년만에 다시 온 낭만길
천둥번개치고 비오는 도봉산에서 동굴(?)에 숨어서
옹기종기 모여 비 피하던게 정말 낭만있었네요!
내년에도 낭만길을 함께하기 바라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폰토스 | 작성시간 26.06.17 달빛하강한지 1년이 되었나보네요. 시간은 잘도 갑니다!
    예상못한 소나기가 한참 내려 걱정했는데 무사히 하강해서 다행입니다. 소나기 내린날 수고하셨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구엽초 | 작성시간 26.06.17 24년 10월에 갔으니 어느덧 1년 8개월 되었네요. 우리가 느끼는 것보다 시간은 훨씬 더 빠른가 봅니다.
  • 작성자空山 | 작성시간 26.06.17 같이해서 즐거웠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커피는 아직 유효합니다.^^
  • 작성자구엽초 | 작성시간 26.06.17 암벽 릿지 길만 기다리는 듯. ㅎ
    다들 좋아 죽는 표정이네요. 표정 관리도 안 하시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