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산행기.여행기

키리기스스탄 여행2

작성자홍두께 *|작성시간26.06.09|조회수41 목록 댓글 10

미치게 조았던 시간
츄츄~~
긴시간 뚜벅이를 피해
말을 활용한게
그날 신의 한수...
츄츄는 한동안 꿈속에서
지속으로 맴돌듯..ㅎㅎ
츄~츄~~♡
2026060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홍두께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주조아~~ㅎㅎ
    당분간 얼마정도는
    아름다운 자연도
    설산의 장엄함도
    녹색의 호수도
    특히 초원에서 말타던
    희열은 환상이 되여집니다
    츄츄~~
    내 뱉던 소리가 아득히
    맴맴 거린다는 ㅎㅎ
    조은곳 함께한 여행에
    감솨를~~
    현지인 마부들과 나란히
    멋찐 모습이였습니다
    s26울트라 사진도 굿!!
  • 작성자자비(김홍연) | 작성시간 26.06.10 경치가 멋집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홍두께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요즘도 여행은
    꾸준하시는지?
  • 작성자경주 | 작성시간 26.06.15 말타고 고원의 설산까지 누비고 다녔으니 참 행운아들입니다.
    고산의 야생화,연두 연두한 풍경에 운해와 에메랄드색 호수, 백설까지.....
    말이 필요없네요.
    즐감합니다.
    good~~~~
  • 답댓글 작성자홍두께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말이 필요없는..
    자연이 보여주는
    모든것을 눈으로
    다 보는 호강을..
    핸폰으로 다 담을수도
    없고요.
    그저 느낌있는대로
    시선가는 대로
    마구 마구 마음에 담아서
    저장해 놨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