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산행기.여행기

아라콜호수(3900) 정상정복전야에서~~♡

작성자홍두께 *|작성시간26.06.11|조회수33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땡 | 작성시간 26.06.12 이상하게 안 먹이드라고요.
    물도 못 먹게 해요.
  • 작성자장땡 | 작성시간 26.06.12 처음 겪는 고산증에 어질어질 했지만 기어코 비탈길을 올라
    아라콜을 영접 했네요.
    확 트인 설산에서의 압도적인
    풍경은 잊을 수가 없네요.
    등반 시 이리저리 챙기시느냐
    고생이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홍두께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심한 고산증을 안고도
    끝까지 정상에 우뚝!!
    대단한 열정에 박수를~~넘넘.
  • 작성자경주 | 작성시간 26.06.14 설경과 산지형이 참
    아늑해 보이네요.
    장땡님 고산증 극복하느라 고생했군요.
    비아그라는 어디다 쓸려고
    안먹었데요?ㅎㅎ
    설산이라 많이 추웠을까요?
    궁금....
  • 답댓글 작성자홍두께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비아그라는 아마도
    다른용도로 ㅎㅎ
    설산의 지금 날씨는
    알맞게 딱조아요
    다만 하산할때 비가
    조금씩내려서 말들한테
    미안했지만..
    말을타는 내는 운치있어
    더 조았네요.
    정상부에서 바라보는
    아라콜호수는 곰탕으로
    지대로 보지몬한것 하나가
    제일 아쉬웠습니다
    자연이 허락하는 만큼만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