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땡 작성시간 26.06.12 이상하게 안 먹이드라고요.
물도 못 먹게 해요. -
작성자장땡 작성시간 26.06.12 처음 겪는 고산증에 어질어질 했지만 기어코 비탈길을 올라
아라콜을 영접 했네요.
확 트인 설산에서의 압도적인
풍경은 잊을 수가 없네요.
등반 시 이리저리 챙기시느냐
고생이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홍두께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심한 고산증을 안고도
끝까지 정상에 우뚝!!
대단한 열정에 박수를~~넘넘. -
작성자경주 작성시간 26.06.14 설경과 산지형이 참
아늑해 보이네요.
장땡님 고산증 극복하느라 고생했군요.
비아그라는 어디다 쓸려고
안먹었데요?ㅎㅎ
설산이라 많이 추웠을까요?
궁금.... -
답댓글 작성자홍두께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비아그라는 아마도
다른용도로 ㅎㅎ
설산의 지금 날씨는
알맞게 딱조아요
다만 하산할때 비가
조금씩내려서 말들한테
미안했지만..
말을타는 내는 운치있어
더 조았네요.
정상부에서 바라보는
아라콜호수는 곰탕으로
지대로 보지몬한것 하나가
제일 아쉬웠습니다
자연이 허락하는 만큼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