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가보는 통영 벽방산 동참하려 올만에 산경 산악회와 함께 했습니다. 늘 반겨주시는 회장님과 회원님들 너무 감사드려요. 솔솔 부는 시원한 바람 맞으며 푸르름 가득한 숲에서 산새들의 합창 들으며 행복 가득한 시간이었습니다. 미슐랭 3스타 부럽쟎은 멋진뷰 보며 커피 한잔도 최고!!
대명님 따라 돌탑과 선바위 구경도 짱이었어요. 산행 후 모모 횟집에서 맛난 모둠회에 비빔회까지 맛있게 얌냠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비안나 작성시간 26.06.16 파란하늘에 멋지게 수놓아진뭉게구름~~ 시원한바람~~너무도좋은날~ 반가운언니~ 같이산행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미소가 아름다운 비비안나님 올만에 만나 반가웠어요~ ^^
-
작성자짝꿍 작성시간 26.06.17 저 맛난 회를 별사탕님 앞자리에서
함께했지요.
자주 오셔서 즐거운 시간 함께해요~~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별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반겨 주시고 챙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