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 행 기☆

연인산 구나무산 옥녀봉

작성자쥐약|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2026. 4.12

21km  8시간16분

가평의 야생화 군락지인 연인산

산뫼님. 산자락님과 동행했다

차를 가평군 공용주차장에 주차하고 터미널로 이동해서 마을버스를 타고 백둔리 종점에서 하차

07:20  백둔리버스 종점

마을길을 지나 아재비고개로 가는 계곡에 접어 드니 야생화가 지천이다

혹독한 추위를 이기고 피어난 생명이라 그런지 봄야생화가 유난히 예뻐 보인다

08:45  아재비고개

야생화에 빠져 30분이면 올라올 거리를 1시가 20분 소요됬다

아재비고개에서 연인산 가는 능선 좌우로도 야생화가 지천이다

간간히 나무사이로 조망이 보이는데 시야가 완전히 트이는 곳이 없어 아쉽다

구름이 흩어지기 전에 조망을 보기 위해 발걸음을 재촉해 연인산 도착

10:04  연인산 

개성 송악산. 설악산 까지도 조망되는 복받은 날이다

하산길은 구나무산을 지나 옥녀봉길

중간에 길을 잃어 임도로 내려가고

11:19  임도

임도를 따라 걷다 구나무산 능선이 시작 되는 곳에서 잠시 쉬었다 간다

13:31  노적봉(구나무산)

좋은 이름이 있는데 굳이 바꾼 이유를 모르겠다

구나무는 굴피나무의 방언

진달래가 이쁘기에 한컷~~

이제 4월 중순인데 덥다

올여름은 얼마나 더울련지??

14:36  옥녀봉

옥녀봉에서 남은 간식 다 털어먹고 아무 생각없이 하산하다 군부대가 있는 곳으로 하산

15:36  군부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