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흑범길은 총 7피치로 되어 있으나 실제 등반은 총15피치 했었다. 옛 악우님들 보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곡우(이석진) 작성시간 26.06.16 피치간 이동 구간에서도 실제로는 시스템 등반으로 진행하게 되는 루트-
피치 수 7개를 넘겼을 위치에서 위를 바라봤을 때 겨우 중간쯤 되는 곳이더군요.
상부 두 피치를 못하고 내려왔지만
릿지등반의 명품루트로 평가하고 싶었습니다.
재등 목록에 추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곡우(이석진) 재등시 같이. 가요~~~
이때는 줄 싹 깔아놓고
모두 등강기 등반으로~~~~ -
답댓글 작성자곡우(이석진) 작성시간 26.06.16 스텔스 좋은 날 잡아주십시요~^^
-
작성자새치미 작성시간 26.06.16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