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게 열심히 등반하시는 모습 담아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큼(남상미) 작성시간 26.06.08 수고많았습니다
다리가 길~어 보여서
좋쿠만요^^ -
작성자단지(윤미선) 작성시간 26.06.08 대회 치르고
피곤함 있음에도
선배들 챙기러 방문해준
솜콩 .~~역시 👍👍🫰🫰
바리바리 싸들고온
맛남 음식 과 등반 흔적
써비스에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골마 작성시간 26.06.08 솜콩님 만만세~
-
작성자허당(허연희) 작성시간 26.06.08 솜콩님 고운영상. 감사합니다~
함께한 악우님들 오랜만에 뵙어서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리애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반가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