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4일 설악 작성자산에(성낙중)|작성시간26.06.14|조회수11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걱정과 달리 순탄한 산행 즐거웠습니다.곡우대장님 이하 모든분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골마 | 작성시간 26.06.15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청간정(윤기영)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솜다리도 더운가 보내요..더운날씨에 멋진 흔적 잘보고 갑니다 작성자가야김 | 작성시간 26.06.15 언제나 설악은 멋지군요.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무지개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 재미있게 잘 다녀오셨네요 작성자곡우(이석진)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