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머산다 창립 23주년 기념 등반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뜻깊은 행사에 참여 해주신 멋진 악우님들 진심으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포맨님 사진 감사 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골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항상 감사 드립니다 선배님~
-
작성자티렉스 작성시간 26.06.22 new
시원한 날씨에 함께 즐겁게 등반한 하루였네요.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골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첨뵌 티렉스님 파워등반 멋지십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산이야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골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정상에서 반갑게 뵈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