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산행 후기

구조대길 천화대 김대복대장님.

작성자돈키호테.|작성시간26.06.22|조회수100 목록 댓글 6

긴 시간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산을 사랑하고, 서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회원님들과 함께 모여 그동안의 추억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웃고 이야기 나누며, 산머루산다래만의 따뜻하고 끈끈한 정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어 참 행복했습니다. 23년이라는 멋진 역사를 함께 만들어 온 모든 회원님과 운영진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 이어가며, 30주년, 50주년까지 늘 푸르게 동행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산머루산다래 파이팅!

https://youtu.be/KTIOvfp-YtM?si=rEpjnt46MSFSSWC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골마 | 작성시간 26.06.22 멋진 영상~
    즐감 했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달봉이!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 작성자무지개 | 작성시간 26.06.22 어제 찐 영상이네요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베낭메고 등반하신팀원님들 대단하셨고 천화대 대장님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부산(김상득) | 작성시간 26.06.24 new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가야김 | 작성시간 07:29 new 천대장님 !
    등반 영상 잘 봤습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