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 무쌍한 날씨에도 선인B(5피치) 즐겁게 열운 하신 악우님들 진심으로 멋지시고 감사한 하루 입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오늘 우연히 스텔스 대장님팀과 설악대장님 같은 코스를 등반 하였습니다 넘 반가웠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담주 6월 정등때 반갑게 뵙겠습니다♡
에코님 멋진 사진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호연 작성시간 26.06.15 폭포수처럼 쏟아져 내리는 크랙속의 빗물을 온몸으로 받아내며 마지막5피치를 향해 진격...
젖은몸 추위로 떨면서도 모두들 서로를 걱정해주는
따뜻한 동료에로 마음은 따뜻한 우중등반
고맙고 즐거운하루 였습니다. -
작성자무지개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소나기 온줄은 몰랐네요
-
작성자포맨 작성시간 26.06.15 어려운 환경에도 굴하지않고 서로를 바라보고 내려오신것만해도 일등이십니다😄
-
작성자곡우(이석진)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가야김 작성시간 26.06.15 멋진 사람들 !
상상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