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글과 그림

화 내도 하루! 웃어도 하루!

작성자가야김|작성시간26.06.05|조회수36 목록 댓글 5

▲어느 산 입구에 이렇게 쓰여 있답니다. 

 

"화 내도 하루"

"웃아도 하루"

 

사장은 힘들어도 견디지만 

직원은 힘들면 사표낸다.

연인은 불괘하면 헤어지고

부부는 불괘해도 참고 산다.

 

원인은 한 가지 일에 대한

책임감과 압력이다.

수영을 할줄 모르는 사람은 

수영장 바꾼다고해도

해결이 안 되고

일하기 싫은 사람은

직장을 바꾼다 고 해도 

해결이 안 되며.

 

건강을 모르는 사람은 

비싼 약을 먹는 다고 해도

병이 낫는게 아니고.

사랑을 모르는 사람은 

상대를 바꾼다고 해서

행복해지는 게 아니다.

모든 문제의 근원은 

내 자신이 책임자다.

 

내가 좋아 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며

내가 싫어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다.

내가 변하지 않고는 

아무것도 변하는게 없다.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내가 빛이 나면 

내 인생은 화려하고 

내가 사랑하면 

내 인생은 행복이 넘치며

내가 유괘하면 내 인생엔

웃음꽃이 필 것이다.

매일 똑같이 원망하고 

시기하고 미워하면 

내 인생은 지옥이 될것이다.

 

내 마음이 있는곳에

내 인생이 있고

내 행복이 있다.

화내도하루 웃어도하루

어차피 주어진 시간은 

똑 같은 하루 기왕이면

 

불평 대신에 감사를!

부정 대신에 긍정을!

절망 대신에 희망을!

 

=좋은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봉이! | 작성시간 26.06.06 화내도 하루, 웃어도 하루입니다.

    오늘도 별 탈 없이 행복하게 지내는 것이 진정한 행복이 아닐까 싶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가야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화 없는 웃음으로 하루~~!!!
  • 작성자가야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늘도 웃음으로 시작 하시지요.
  • 작성자골마 | 작성시간 26.06.08 좋은글 감사 드립니다 선배님~^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가야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언제 뵐 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