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산 입구에 이렇게 쓰여 있답니다.
"화 내도 하루"
"웃아도 하루"
사장은 힘들어도 견디지만
직원은 힘들면 사표낸다.
연인은 불괘하면 헤어지고
부부는 불괘해도 참고 산다.
원인은 한 가지 일에 대한
책임감과 압력이다.
수영을 할줄 모르는 사람은
수영장 바꾼다고해도
해결이 안 되고
일하기 싫은 사람은
직장을 바꾼다 고 해도
해결이 안 되며.
건강을 모르는 사람은
비싼 약을 먹는 다고 해도
병이 낫는게 아니고.
사랑을 모르는 사람은
상대를 바꾼다고 해서
행복해지는 게 아니다.
모든 문제의 근원은
내 자신이 책임자다.
내가 좋아 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며
내가 싫어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다.
내가 변하지 않고는
아무것도 변하는게 없다.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내가 빛이 나면
내 인생은 화려하고
내가 사랑하면
내 인생은 행복이 넘치며
내가 유괘하면 내 인생엔
웃음꽃이 필 것이다.
매일 똑같이 원망하고
시기하고 미워하면
내 인생은 지옥이 될것이다.
내 마음이 있는곳에
내 인생이 있고
내 행복이 있다.
화내도하루 웃어도하루
어차피 주어진 시간은
똑 같은 하루 기왕이면
불평 대신에 감사를!
부정 대신에 긍정을!
절망 대신에 희망을!
=좋은글 중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봉이! 작성시간 26.06.06 화내도 하루, 웃어도 하루입니다.
오늘도 별 탈 없이 행복하게 지내는 것이 진정한 행복이 아닐까 싶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가야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화 없는 웃음으로 하루~~!!!
-
작성자가야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오늘도 웃음으로 시작 하시지요.
-
작성자골마 작성시간 26.06.08 좋은글 감사 드립니다 선배님~^
-
답댓글 작성자가야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언제 뵐 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