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행결산/찬조금

2026/6/20/상화원일주/개화예술원

작성자쟁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10

인솔자:깨소금회장
참석자:박연서원.예원.다래.물방울
화명처사.로바.쟁이(8명)

수입
60,000×8=480,000

지출
김밥물:42,600
휴게소음료:23,400
입장료:94,000(상화원.개화예술원)
차량지원비:200,000(두대)
식사:164.000

합계:524,700

524,700-480,000=47,400

전체기금에서 삭감:47,400

정기산행때는기금(2,000)6만원 회비에 포함


비가 하루종일 비간 온다는
일기 예보를 보고 회장님하고 통화하고
비가 와도 살방살방 다니자고 하고
일정대로 추진

아침부터 비가 오기시작하여
가면서 비가 많이 내려 걱정 하던바
중간쯤 가니 비는 조금씩 내리고
도착 할때즈음 이슬비처럼 내리더니
언제 비가 왔나 할정도로 비는 그처
있었다

산천사회원님들은 복 이 많은가보다
어딜가나 비를 쫓아버리니
착한 사람들만 모인 산천사 인것
분명 한것 같다.

우린 상화원을 돌면서 참 좋은곳이다
어찌 이런곳을 처음 와 봤지 의문이
생긴다.
바다를 보며 걷는 내내
우리는 행복에 젖어 있다.
두번째 간곳 개화예술원
와-----소리가 나온다.
외국에 온 느낌이다
우리나라가 이렇게 좋은 곳이 많군아
감탄사를 절로 나오게 한다.
우리나라 좋은나라
우리나라 사랑 하지 않을수 없다.

이렇게 좋은곳을 선정 해주신
박연서원님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곳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번개도 부탁 드립니다.ㅎ

깨소금회장님 로바님
두분 운전봉사 해 주셔서
뜨겁게 감사 드립니다.

함께 하신 회원님 여러분
감사 드리고 고맙습니다.

다음 달에도 함께 하기로
굳은 결의 하셨지요? ㅋ
(다음달 8명 확정)금산12폭포
버스로 가길 바라면서,,,,,,,,,,

더위에 건강 조심 하시고
다음 만날때 반갑게 만나요.

사랑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운곳울 알려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좋은곳 앞으로도 많이 알려 주세요
    저도 행복 했습니다
  • 작성자고전 | 작성시간 26.06.22 new 총무님도 맘고생 많이 하셨지요?
    참석인원이
    적어도 걱정
    많아도 걱정
    비가와도 걱정
    무더워도 걱정
  • 답댓글 작성자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6분 전 new 고전님 맞는 말씀
    뵙고 싶어 지네요~~~
  • 작성자다래 | 작성시간 26.06.22 new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은 상화원과 개화예술공원 즐거웠고
    결산 수고하셨습니다 총무님 ^^
  • 답댓글 작성자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5분 전 new 상화원 개화예술공원
    또 가고 싶은곳 이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