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예원
|작성시간26.06.21
회장님 6월 정산도 구경한번 잘했어요 트레킹도 만보 이상 걸었구요 자알~~놀다 왔습니다 공지 감사드리고 7월 정산도 기대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쟁이
|작성시간26.06.22new
회장님 날씨가 우리를 도와주어서 마음 편하게 상화원 개화예술원 두군데 잘 구경 했어요 우리회장님이 언제나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계셔서 하늘도 우리를 도와 준것 같습니다~~~ 회장님 너무 무리 하지 마시고 몸 축 나지 않게 지내세요 감사 드리고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