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동네 이야기

신동교부터 현충사 IC 전 관목 식재작업

작성자둥근조약돌|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0

2025년 주민참여예산 정책에 참여하여 1억 예산을 배정받고

2026년 4월 마침내 관목 식재 작업을 시작하다~

내 힘으로 따낸 예산으로 마을이 변화되고

아산이 발전하는 밑거름되니

기쁘기 한량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